고객센터
line

공지사항

line

[더퍼블릭, 2020-10-16] 제이에스글로벌트레이딩 ‘눈꽃빙수기’ 50여개국 수출로 글로벌 빙수기 시장 개척

작성자
ibingo
작성일
2020-11-19 16:44
조회
3


국내 눈꽃빙수기계 전문 기업 ㈜제이에스글로벌트레이딩의 눈꽃빙수기 제품들이 해외 50여개국 이상에 수출되며 글로벌 빙수기 시장을 개척, 눈꽃제빙기 계의 BTS로 불리며 크게 주목받고 있다.

㈜제이에스글로벌트레이딩은 지난 2017년 9월 18일 창립된 눈꽃빙수기 수출판매 전문기업이다. 이곳에서 선보이는 눈꽃빙수기는 수돗물을 냉각수로 사용하는 수냉식 빙수기 ‘스노웨이’, 수돗물 없이 팬으로 냉각하는 공냉식 빙수기 ‘아이빙고’가 대표 상품이다.

해당 눈꽃빙수기들은 순간 급냉 방식의 냉각 드럼시스템을 통하여 19초 내로 눈꽃을 제조, 기호에 따라 우유, 주스 등 다양한 원료를 사용한 건강식 웰빙 빙수를 즉석에서 만들어 판매할 수 있다.

제이에스글로벌트레이딩의 업소용 눈꽃빙수기는 전체가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어 위생적이고 분리세척이 용이하다. 눈꽃가루 얼음 활용한 전문 빙수 메뉴를 필요로 하는 빙수전문점이나 커피전문점은 물론이고 간편한 디저트 빙수를 판매할 수 있는 베이커리, 호텔, PC방 등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제이에스글로벌트레이딩의 눈꽃빙수기 제품들은 2020년 8월 기준으로 53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을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주요 수출국가는 미국, 일본,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UAE, 프랑스, 영국 등이며, 계속해서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업체 관계자는 “제이에스글로벌트레이딩은 전세계 모든 고객들의 사업이 성공하도록 빙수 비즈니스 관련 경험과 지혜를 공유하는 회사로 성장할 것”이라면서 “끝임 없는 연구개발과 투자를 통해 빙수기계 뿐만 아니라 레시피에 있어서도 전세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제이에스글로벌트레이딩은 코로나 불황이 닥친 올해에도 헝가리, 미얀마, 이탈리아, 러시아 등에 신규시장 개척하는 등 글로벌 눈꽃빙수기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저작권자ⓒ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